Topmenu
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머니투데이]이퓨쳐(주) 콘텐츠 해외시장 진출 박차
이퓨쳐 2013-01-02
영어교육 전문기업인 (주)이퓨쳐 (3,430원 상승 src25 0.7%)(134060)의 콘텐츠가 포함된 KT OIC의 SMARTREE ENGLISH PROGRAM이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일, KT OIC는 베트남 교육훈련부와 SMARTREE ENGLISH 공급에 관한 협약(MOA)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회사인 독일 RNTS Media Deutschland GmbH.,社(이하 RMDG)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이퓨쳐 관계자에 따르면 "SMARTREE ENGLISH는 Tablet Device기반의 영어학습 콘텐츠와 학사관리시스템(LMS)이 결합된 스마트러닝 솔루션으로 총 5년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중 (주)이퓨쳐의 컨텐츠는 자사의 대표격인 SMART PHONICS를 포함 약 60%의 비중을 차지, 총 3년 과정에 채택되어 있는 상태다. 당사로서는 2020년까지 교육혁신을 진행하고 있는 베트남 교육훈련부가 SMARTREE ENGLISH PROGRAM을 전격 채택, 시범운영을 걸쳐 공교육에 적극 도입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비롯하여, 독일 RMDG社와도 유럽과 동남아시아 시장진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소식을 매우 환영하며, 이는 곧 (주)이퓨쳐의 콘텐츠가 세계시장 공략에 청사진을 밝힌 격"이라고 설명했다.



KT OIC는 KT가 스마트러닝시장 진출을 위해 금년도에 계열로 편입 시킨 스마트러닝 교육기업으로(주)이퓨쳐와는 영어교육 콘텐츠 공급계약을 체결한 제휴사이다.